-
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후 연말정산(출력하기)꿀팁[Tip] 2023. 1. 26. 22:00반응형
중소기업 취업자를 대상으로
소득세 감면을 해주는 제도가 있는데요.
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명세서 신청 후
연말정산 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
알려드리겠습니다.
1.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명세서 출력하기
먼저 홈택스에 접속해서 로그인 합니다
> 오른쪽 측면에 [My 홈택스] 클릭
> 좌측 하단 [기타 세무정보] 클릭
화면 중간부
[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명세서(개인)]
클릭하기
중소기업취업자소득세감면명세서 조회
창이 뜨면 오른쪽 [보고서] 클릭
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명세서를
출력 혹은 PDF 파일로 저장하기
2. 제출하기
출력 혹은 PDF로 저장한 파일을 관련 부서에
연말정산 서류와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
(관리과에서 연말정산 서류 제출 시
회계사무소에 함께 제출)
'꿀팁[Tip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재직자(핵심인력) 내일채움공제 단체 상해보험 보험금 청구 방법(보장 범위) (0) 2023.02.14 아파트 천장 누수 보상(보험처리) (0) 2023.02.03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(0) 2022.08.16 사회 초년생 전셋집 계약할때 유의할 점 (0) 2022.04.13 사회초년생 전셋집 계약 전 확인할 것 (0) 2022.04.11